◈ 직무 개요
- 데이터 기반 앱/웹의 UX개선, 유저 혜택 및 리텐션 강화, 비대면 업무를 위한 인증 및 거래 표준화 등 비대면 금융 업무와 고객관리를 위한 플랫폼의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기획 업무 수행 - 보험설계사 등 내부 임직원의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 상위 기획 및 UX 설계 업무 수행
•고객 및 영업 활성화 관점의 서비스 방향 및 플랫폼 전략 수립
•다양한 유관부서와 커뮤니케이션하며 업무 계획 수립 및 반영 조율 •고객관점에서 정성, 정량 데이터에 기반한 User insight 발굴 및 UX기획
◈ 경력 요건
- 서비스기획/ UX기획 관련분야 최소 3년 ~ 10년 경력을 보유하신 분
- 서비스 방향 수립 및 UX설계와 고객 피드백 기반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- 피그마 툴의 활용을 통해 UX 산출물 및 Rapid prototype 제작이 가능한 분 - UX 품질 확보를 위한 QA 절차에 대한 이해와 수행 경험이 있는 분 - User research 수행 경험이 있으신 분
•정량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가능하신 분
◈ 우대 사항 - 보험/ 금융 서비스 UX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- UX 거버넌스 및 디자인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UX를 설계한 경험이 있으신 분 - 서비스 정책 수립 및 중장기 로드맵 수립 경험이 있으신 분 - Back Office 서비스 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- 통계 및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신 분 - UX Writing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- 업계 (IT / 서비스 기획 / UX 등) 관련 커뮤니티 운영 및 활동 이력이 있으신 분
◈ 처우
- 합격 후 협의
◈ 제출 기한
- 2023. 6. 7 (수) 15:00
◈ 제출 서류 및 기타
- 자유 양식의 이력서 & 포트폴리오 (서비스 방향성 및 문제정의부터 해결 전 과정이 드러나는 본인의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) - 채용 절차 : 서류지원(포트폴리오) → 과제제출 & 1차 실무면접 → 2차 임원면접 → 처우협의 → 입사 (채용신체검사 포함) •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별도 과제 안내 예정이며, 1차 실무면접에서 과제 발표가 있습니다
◈ 담당 컨설턴트
- 이예원 / 02-2016-6651 / amylee@vpeople.co.kr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