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◈ 직무 개요
- Pre-Sales 업무 - : 서비스 상세 기술 소개 & 데모
- : 서비스 기술 응대 (Q&A) + 서비스 사용 방법 대응
- : 서비스 운영 관련 필요 자료 작성/전달
- : 시장 조사 일부 및 보고 (경쟁사 분석 및 공유)
- : 파트너 / 고객 사 대응 교육
- - Service Implementation 업무
- - Post-Sales 업무
- : 서비스 모니터링 및 보고
- : Troubleshooting : 티켓 시스템(Zendesk) 대응
- - 해외 전시회 참가, 행사 진행
◈ 경력 요건
- 클라우드, 보안 등 기반기술 background knowledge
- Tech-driven presentation, communication skill
-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
- 프로젝트 리딩 경험
◈ 처우
- 협의
◈ 제출 기한
- ASAP
◈ 제출 서류 및 기타
- 국/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◈ 담당 컨설턴트
- 김지은 /jekim@vpeople.co.kr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