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채용정보

고객사에 기밀을 요하는 포지션은 본 란에 게재되지 않습니다.

화장품 BM
국내 플랫폼 중심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그룹
팀장급(차~부장),중간관리자급(과장)
직무 개요
- 제품 브랜딩 기획
- 제품 시장조사 및 USP 기획
- 상품개발 기획 (비쥬얼, 제작 제형 외)
- 상품 기획 개발 년간 일정 수립 및 진행 관리
- 제조사 발굴 및 핸들링 관리 (OEM소싱, 발주, 제작 검수, 생산 일정 조율, 입고 확인 등)
- 샘플 품평 테스트
- 판가 예상 원가율/ 마진율 수립 및 견적 조율 및 원가 책정, 손익 관리
- 부자재 수배 및 후가공 핸들링, 견적 조율, 포장사양서 작성
- 원료, 제형, 부향, 부자재 사급 진행 및 BOM 수립
- 정보고시 및 패키지/ 상세페이지 작성, 바코드 생성
- 상세페이지/광고 내 문구 심의 확인
- 안정성 및 각종 임상테스트 진행
- 마케팅 시트 및 cs 문안 작성
- 각종 서류 및 보고/ 품질 서류 관리, 기능성 보고 및 원료보고 진행
- 상품 유통처 소싱, 기획, 조율 (B2B, B2C)
- 제품 리뉴얼 진행

경력 요건
- 상품기획, 개발(BM) 실무 경력자
- 상품 사양 개발 및 제작기획 업무 이해도 높으신 분
- 부자재 핸들링 및 구매팀 업무 겸업이 가능하신 분
- 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고 능동적인 분
- 상품기획 경력 4년 이상
- 미디어 커머스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
- 포트폴리오 제출 필수
4년제 이상 / 화학공학, 화학, 생명과학, 화장품 계열 이공계

처우
- 협의

제출 기한
- ASAP

제출 서류 및 기타
- 국/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
담당 컨설턴트
- 추정현 / 02-2016-6691 / jh.choo@vpeople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