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채용정보

고객사에 기밀을 요하는 포지션은 본 란에 게재되지 않습니다.

CMO
국내 메이크업 O2O 플랫폼 스타트업
팀장급(차~부장),중간관리자급(과장)
직무 개요
- 타겟 고객층별 특성을 이해
- retention과 conversion을 증대시키기 위한 마케팅 기획
- 데이터 기반 마케팅.Google Analytics, Facebook Pixel등을 통해 끊임없는 주요 지표 (CAC, LTV, Retention, ROL등) 측정과 최적화로 각 단계 성과 향상
- 브랜드, 콘텐츠 관련 전략수립 및 수행
- 온라인 마켓의 핵심 기업가치를 콘텐츠, 광고,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전달
- 마케팅 부서 총괄
- 마케팅 캠페인 전략과 예산수립
- 마케팅 퍼포먼스에 대한 기술적 분석력
- 마케팅 채널과 실행을 위한 아웃사이드 코워커에 대한 네트워크 조직관리 능력 
- 데이터 분석툴(Appsftyer, BI Tool, Facebook Analytics 등) 기반 실행-측정-학습-개선 능력
- 브랜드 마케팅 경력
- 홍보전략 및 제품 포지셔닝, 브랜드 전략 및 유저 리서치 분야를 포함하는 경력

경력 요건
- 학사 이상
- 관련경력 8년 이상
- 스타트업 경력 우대
- 이커머스 산업의 깊은 이해 및 비전에 공감하는 분 

처우
- 협의

제출 기한
- ASAP

제출 서류 및 기타
- 국/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

담당 컨설턴트
- 유보비 / 02-2016-6644 / yubobi@vpeople.co.kr